정재훈 원장님께 재활치료를 즐겁게 받고 있습니다.
재활의 지루하고 힘든 시간을
어떤 스트레스 없이 보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한방병원만이 갖고 있는 편안함을 노원자생한방병원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항상 많은 환자로 바쁘지만
정재훈 원장님의 세심한 치료는
병원이 주는 특유의 압박감을 완전 잊게 했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회복되어 직장으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고나 질병은 어쩔 수 없지만
내게 잘 맞는 치료와 재활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한 시간이었습니다.
정재훈 원장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이렇게 글로 전할 수 있어서 무한 기쁩니다.
환자의 소소한 이야기에도 함께 공감해주고 농담도 해주심으로 어렵고 무섭게 느껴지던 치료를 편안하게 잘 받게 하십니다.
아플텐데 잘 참고 치료받는다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달전 교통사고로 허리와 목 치료받고 있는데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설명도
너무 자세하게 잘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간호사분(7번방 담당)도 너무 친절하세요.
정재훈 원장닝께
입원해서 치료중 입니다
허리 ㅡ디스크 협착증 전방전위증
목 ㅡ디스크 헙착증
양손 ㅡ손목터널 증후군
선생님께 치료받고
허리통증 ㅡ다리저림ㅡ방사통
손저리고 전기오는
증상들이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정재훈원장님ㅡ간호사님ㅡ물리치료선생님 ㅡ도수치료선생님
다 친절하시고 좋아요^.~
허리도 펴지고
통증도 좋아져서
감사한 마음에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