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식 원장님 감사합니다
수술후입원했을때도 또다시접촙사고로 입원했는데
많이 아프고 힘들엇는데 환자에
대한애착이. 매우강하시고 꼼꼼하게 정확한곳
잘치료해 주셔서 한결마음놓였답니다
민관식 원장님 정말 응원합니다
자생병원은 모든 의료진분들께서친절하시고
깨끗한 한경속에 다나은건 아니지만 퇴원하고 통원치료
열심히 하겠습니다 모든간호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러리협착으오 신걍이 오른쪽 다리오 내려가 엄청 힘들 었는데
6/6일 겅휴일에 자생 한방병원 이 진려증이라 방문해서 치요하고 원장님 께서 치료를 잘 해즈셔서 현재는 상태가 호전 되었습니다. 주변에서는 큰병원 정형외과 가라고 했는데 이병원과 원장님의 치료해 주시는 과정 믿고 치료 받으니 선택를 잘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친절하시고 환자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시고.
아프면 다시 찾게 되는 귀한 선생님 이시네요